한가지 예외가 있다면, 새로 사업을 하는 소액결제 결제대행사는 초기에 다른 결제대행사보다 결제도 뻥뻥 잘 되고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했을 경우, 정책인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위 이미지 처럼 신규가입 정책이나 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상 문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 중, 과거에 미납 혹은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미납을 하게 된다면 한도도 조정이 될 수도 있으므로 참고를 하시길 바라며

손해인 셈이죠.(물론 이럴 경우 소액결제 이용대금에 대한 연체이자가 아주 높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이러한 경우에는 가능한 결제도 불가능하게 만드는 경우도 생기며 결제 대행사에 풀어달라고 요청해도 안 풀어주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한도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등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위에 내용이 자신에게 포함되지 않으신 소액결제 정책미납 분도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확인을 해본 결과 사용자에게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간단한 문의를 통해 결제 오류를 해결할 소액결제 정책 수 있었습니다.

-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미납 문구가 뜨는 사유 같은경우는 이와 같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한가지 예외가 있다면, 새로 사업을 하는 소액결제 결제대행사는 초기에 다른 결제대행사보다 결제도 뻥뻥 잘 되고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